◆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30일까지 KT 멤버십 고객에게 파인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KT 멤버십 고객은 배스킨라빈스 점포에서 파인트(3가지 맛, 7200원)를 3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KT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간 중 1회 이용할 수 있다.
잔여 포인트가 부족하면 할인이 제공되지 않는다. 해피포인트는 결제금액 기준 0.5% 적립되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의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및 KT 멤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10일부터 17일, 24일, 6월 7일 총 4회에 걸쳐 오후 7시 덕수궁 정관헌에서 진행하는 문화재청 덕수궁관리소의 고궁 야간 문화행사인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를 후원한다.
‘덕수궁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는 유명 인사를 초청해 고종 황제가 커피와 함께 연회와 휴식을 즐겼던 역사가 깃든 장소인 덕수궁 정관헌에서 인문학 강연을 펼치며 대화를 나누는 행사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덕수궁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는 스타벅스가 지난 2009년부터 9년째 매년 봄과 가을에 무료 커피와 봉사활동을 통해 후원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55명의 강연자와 2만명 이상의 시민들이 참여했다.
◆ 롯데닷컴은 직장인들의 여름 스타일링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2017 쿨비즈 패션대전’을 전년 동기 대비 약 2주 먼저 시작해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패션전문 MD가 엄선한 남성 및 여성 오피스룩 아이템부터 속옷까지 한자리서 만나볼 수 있다.
MD 추천상품으로는 소매와 밑단 부분 레이스 패턴 커팅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의 ‘빈폴레이디스 네이비 레이스 반소매 원피스’, 리넨 혼방 소재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빈폴레이디스 베이지 리넨 셔츠 칼라 7부 풀오버’, 카라 부분 배색 컬러로 라이브스러운 포인트를 준 ‘라코스테 라이브 남성 피케 베이직 폴로 셔츠’,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시원한 블루톤의 ‘지오다노 남성용 린넨셔츠’ 등이 있다.
◆ 풀무원샘물이 5월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행사들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총 1600병을 후원한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2015년부터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올해도 총 2만8000여 병의 생수 제품을 후원하는 등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질환 예방과 건강한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이에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효사랑 큰잔치’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600병을 후원한다. 해당 행사는 보건복지부가 주최하며 총 200여 명의 독거 어르신이 참석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10일에는 ‘세계 루푸스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루푸스 바로알기 캠페인’에도 1000병의 생수를 후원한다. 해당 캠페인은 희귀 난치성 질환인 루푸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대중들의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비어케이는 아시아 대표 라거 칭따오가 지난 6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청춘페스티벌에 참여해 청춘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청춘의 재미를 살려라’라는 메시지로 소비자와 함께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은 현실에 지친 청준들의 일상에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SNS 이벤트, 경품 획득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큰 호응을 얻었다.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진행되는 ‘술자리 분위기 파악하는 순발력 훈련’. ‘지루한 상황을 반전하는 스피드 강화 훈련’, ‘웃음을 포기하지 않는 인내력 키우기’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또 부스 한 편에는 관람객들이 대형 칠판에 청춘을 표현하는 재기발랄한 문구를 적어 완성시키는 ‘최강 문구 포토존’을 마련했고 6개월 후 나에게 보내는 편지인 ‘럽미레터’는 방문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어버이날을 맞아 동대문쪽방상담센터를 방문해 피자 나눔 행사를 가졌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4월 ‘효(孝) 피자 배달 이벤트’를 진행했다. 부모님께 피자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접수 받아 당첨자 30명을 선정, 어버이날 당일 당첨자 부모님에게 피자를 선물했다.
그 중에서도 동대문쪽방상담센터에서 일하는 어머니를 응원해달라는 김유진씨의 사연에 따라 해당지역 거주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피자나눔행사를 가졌다. 미스터피자는 이날 동대문쪽방상담센터를 직접 찾아 당첨자 김유진씨의 어머니와 함께 센터 직원, 쪽방촌 거주 어른들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피자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6월6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특선 코스에는 '맹종지효(孟宗之孝)'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중국 삼국시대 효심 깊은 청년 맹종(孟宗)이 몸져 누운 모친을 위해 한겨울 죽순을 찾아다니다 눈 덮인 산속에서 눈물을 흘렸는데, 그 자리에 죽순이 돋았다는 설화를 바탕으로 구상했다.
메뉴는 거제도의 '맹종죽순'을 주재료로 하는 '맹종특미전채'를 포함해 특급 보양요리로만 구성했다. 황실 홍삼 불도장·마늘소스 활 바닷가재 찜·어향소스 오룡해삼·캐비아를 곁들인 서시 꽃게살 볶음 등 팔선을 대표하는 메뉴들이다. 불도장의 경우 팔선이 1987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뒤 팔선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의약품허가-특허연계 제도에 따라 15개 기업을 선정해 최대 700만원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3년 간 연 매출액 1500억원 미만인 제약사 가운데 후발의약품을 개발하거나 품목 허가를 획득, 의약품을 조기 출시하려는 기업이라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