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배스킨라빈스 톡톡 튀는 '시카고 팝콘' 출시

  • 2023.05.30(화) 10:10

카라멜·치즈 아이스크림에 팝콘 어우러져
뮤지컬 '시카고'와 스탬프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시카고 팝콘'을 30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국 시카고 극장과 팝콘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카라멜·체다 치즈 아이스크림에 카라멜로 코팅한 팝콘과 크런치 칩을 더한 맛이다. 회사 측은 "카라멜과 치즈가 어우러져 마치 극장에서 팝콘을 즐기는 듯한 설렘과 달콤함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달의 케이크 '딥-한 카라멜 치즈'도 선보였다. 카라멜·치즈 맛 케이크에 카라멜 팝콘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이 밖에 팝콘 칩 사이에 치즈와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끼워 넣은 이달의 디저트 '시카코 팝콘 샌드 치즈&카라멜'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6월 5~18일 '뮤지컬 시카고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뮤지컬 '시카고'는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오래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로, 현재 브로드웨이 공연 25주년을 맞아 해외 오리지널 팀이 내한 공연 중이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4000원 이상의 제품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생성되는 스탬프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7개의 스탬프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VIP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3일에 발표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