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6월 2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 유니클로는 오는 5일 패션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콜라보레이션한 남성용 폴로 셔츠 3종을 출시한다. 띠어리는 1997년 뉴욕에서 탄생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로, 현재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FAST RETAILING CO., LTD)이 보유한 7개 패션 브랜드 중 하나다. 가격은 3종 모두 2만9900원이다.

◆ 이니스프리는 자외선 차단제 ‘아쿠아 UV 듀오’ 2종을 출시했다. 수분 크림 같은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가 돋보이는 자외선 차단제 라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는 전통과실 라인 2종을 선보였다. 실리콘과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특허등록 복합식물추출물을 첨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