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향수치약 '르몽도르' SSG 이마트 입점

  • 2018.12.13(목) 15:31

타워펠리스 도곡점 시작으로 판매처 확대

명품 향수치약으로 잘 알려진 '르몽도르(Lemondor)'가 SSG 이마트에 입점한다. 

메트로이엔씨는 13일 '르몽도르'가 G마켓과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 및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GS '랄라블라(왓슨스)'에 이어 최근 SSG 이마트와 입점 계약을 맺고 타워펠리스 도곡점을 시작으로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메트로이엔씨는 국내외 유명 호텔에 고급 어메니티 제품만 주로 공급하다가 3년간의 개발 끝에 '이제 명품 향수로 입을 가꾸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르몽도르 퍼퓸치약'을 내놨다.

 


지난 8월 말 출시한 '르몽도르'는 미스 인터콘티넨탈 대회 참가자 및 방송 연예계 종사자들의 입 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그 후 G마켓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향수치약' 시장을 새롭게 열고 있다.

향수치약은 2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스위스 향료 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세계 최초로 샤넬과 마크제이콥스, 클로에, 캘빈클라인 등 세계적인 명품 향수를 치약 향료로 개발했다. 

다양한 명품 향 컬렉션으로 구성해 개인 기호에 맞게 건강하고 개성 있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또 기존 치약의 유해성분들을 모두 빼고, 천연 성분들만 사용해 건강한 치약을 추구한다. 국내 치약 최초로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해 차별성을 강조했다.

김우성 메트로이엔씨 부사장은 "르몽도르는 전문직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디자인 콘셉트로 어디든 소지하기가 쉬운 포터블 개념의 치약"이라면서 "여성들만의 비밀스러운 공간인 백 안의 예쁜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또 "르몽도르 브랜드는 바디&헤어 케어와 캔들과 디퓨져 같은 홈 프레그런스(Home Fragrance), 차량용 방향제와 미니 룸 퍼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 기호에 맞게 공급하고 있다"면서 "전문 조향사들과 콜라보로 만들어낸 퍼퓸 아티스트 컬렉션 등 독창적인 나만의 향을 가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