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인스타에 '#이마트데이트' 올리면 몰디브 간다

  • 2019.10.10(목) 08:31

이마트,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과 협업 이벤트 진행
이마트서 데이트 장면 올리면 몰디브 여행권 등 제공

이마트가 대표적인 SNS인 페이스북과 직접 손잡고 고객 확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SNS에 익숙한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해 유통업계 최초로 페이스북과 손잡고 '이마트 데이트'를 테마로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 데이트' 캠페인은 SNS를 즐겨 사용하는 20~30대 젊은 부부가 주요 타깃이다. 부부가 함께 하는 데이트와 같은 쇼핑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부부가 이마트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이마트데이트'로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한 커플에게는 제2의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몰디브 여행권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두 잔 쿠폰을 증정한다.

또 신한·KB카드로 이마트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로고가 새겨진 커플 장바구니 '이마트 부부백' 총 5만 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마트 부부백'은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전문 디자이너브랜드 'rawrow'에서 디자인 했다. 장바구니에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QR코드도 함께 새겨져 있다.

스마트폰으로 '이마트 부부백' QR코드를 스캔하면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주산 시즈닝 스테이크, 피코크포차, 피코크분식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실제 매장을 방문한 부부에게 쇼핑에 재미를 더하기 위한 장치도 마련했다. 인스타그램의 AR(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필터를 활용해 부부가 함께 셀카를 찍으면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AR필터는 ‘이마트 부부백’ QR코드 혹은 인스타그램 이마트 채널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이번 이벤트로 SNS에 익숙한 젊은 세대가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