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발포주 시장 꽉 잡았다

  • 2019.10.14(월) 09:08

출시 892일만에 7억캔 판매 돌파
뛰어난 가성비와 품질로 시장 장악

하이트진로의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며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브랜드가 지난 3일 기준(출시 892일) 누적판매 7억 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1초에 9캔씩 판매된 꼴로 우리나라 성인 1명당 16.7캔(20세이상 성인수 4203만 명 기준)을 마신 수치다. 캔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약 2.2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필라이트는 지난 2월 5억 캔 판매 돌파 기록에 이어 7개월 만에 2억 캔을 더 판매했다. 5억 캔 판매 달성 시점보다 1억 캔 판매 달성 기간이 약 13일이상 단축됐다.

하이트진로는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고유의 풍미와 맛이 뛰어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 출시를 시작으로, 프레시 저온숙성 공법과 100% 국산보리로 완성된 시원 상쾌함이 특징인 필라이트 후레시, 국내 최초로 밀을 원료로 한 필라이트 바이젠을 새롭게 출시했다.

뛰어난 가성비, 판매로 검증된 품질력을 바탕으로 필라이트는 발포주 넘버원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단기간 내 메가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필라이트 브랜드의 다양한 시도와 소비자 접점에서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하고 국내 발포주 시장의 개척자이자 1위 브랜드로 지속적인 시장 성장을 이끌어가겠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반기에도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로서,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색다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주목하며 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