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스벅 다이어리' 시즌이 왔다

  • 2019.10.25(금) 10:02

2020년 스타벅스 플래너 출시…펜 세트도 선봬
총 4가지 색상과 디자인…판매는 그린·라이트 블루만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벅스 플래너가 올해도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하며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펜 세트가 증정품에 새롭게 추가됐다.

우선 2020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해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핑크 총 4가지의 색상 별로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그린과 라이트 블루 2종은 판매용이며, 권당 3만2500원이다.

특히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색상의 플래너를 받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고 모양의 펜홀더를 함께 증정한다. 핑크 플래너를 받는 고객에게는 와펜 스티커 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모든 플래너에는 비 오는 날이나 오후 3시 이후 등 조건에 맞게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BOGO 쿠폰 3종이 포함돼있다.

플래너 외에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스타벅스 펜 세트는 독일의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인 '라미'와 협업해 새롭게 선보였다.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100% 제작한 이번 펜은 라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파리 볼펜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을 적용했다. 이번 펜 세트는 오직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세트에는 펜과 함께 펜 클립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2종과 필통으로도 활용 가능한 틴케이스, 브로셔 등이 구성품으로 이뤄져 있다. 스타벅스 레드컵 볼펜과 스타벅스 화이트컵 볼펜 세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1권이나 펜 세트 1개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번 미션 음료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전체 음료가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 및 교환 기간은 모두 동일하게 29일부터 올해가 끝나는 12월 31일까지 64일 간 진행된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고객이 원하는 증정품을 선택할 수 있다. 모두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준비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 증정)

아울러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7일 동안은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한 권을 즉시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그린 혹은 라이트 블루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스타벅스 펜 세트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

백지웅 스타벅스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장은 “올해의 마무리와 내년의 시작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플래너 및 펜 세트와 함께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