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소비자 곁에 다가가는 인테리어…'입주박람회 눈길'

  • 2020.10.20(화) 10:06

한샘,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입주박람회 주관
시공 현장 방문 등 사후관리도 힘써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지난 5월 주관한 입주박람회가 호평을 받았다. 

입주박람회는 신규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품목들을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도록 한 행사다. 특히 한샘은 박람회를 위해 행사에 사용되는 모든 비용을 공개하고, 아파트 평형마다 인테리어 VR서비스를 통해 입주민들이 입주 전에 인테리어 팁을 얻어 갈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이에 따라 한샘은 입주박람회 전문회사 탑기획과 같이 주관한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입주박람회 이후 투명한 행사운영과 협력사 관리로 입주자 협의회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최근 감사패를 받았다.

한샘은 가구, 가전, 입주청소, 포장이사, 커튼 등 80여개 업체를 입주박람회에 참여시켰으며, 총 1300여 세대의 입주민이 방문했다.

또 박람회 이후에도 사후 관리를 위해 시공 현장방문 및 AS센터 모니터링을 운영하는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샘 입주기획팀 관계자는 "회사에서 주는 어떠한 포상보다 값진 감사패를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입주민들이 믿고 만족 할 수 있는, 깨끗하고 공정한 입주박람회 운영을 통해 입주민과 협력사가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좋은 선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당신이 바빠서 흘린 이슈, 줍줍이 주워드려요[뉴스레터 '줍줍'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