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한샘, 아름다운가게와 나눔사업 협약

  • 2020.07.31(금) 15:01

중소기업, 소상공인, 사회적기업 등 상생 위한 판로확대 지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상생 업무 협약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름다운가게의 나눔, 순환 운동에 지속 동참할 예정이다. 한샘과 아름다운가게는 코로나19로 인한 대구, 경북 지역 쪽방촌 노인과 지역아동센터에 긴급 무료급식 활동을 함께 진행하며 연을 맺게 됐다. 

협약식은 31일 오전 아름다운가게 서울 소공동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아름다운가게 이승선 국장과 한샘 이주영 대외협력실장이 참석했다.

협약 이후 익월에는 사회적기업 10여개 및 친환경단체 등이 생산한 제품으로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 상생 기획전 '드리머마켓2'를 오픈하고, 매년 초 아름다운가게에서 진행되는 소외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사업에도 적극 지원 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아름다운가게 이승선 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기업의 물품 판매 판로를 지원하고, 한샘과 함께 아름다운가게의 나눔과 순환운동이 우리사회에 널리 확산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샘 관계자는 "길어지는 코로나19로 많은 사회적기업, 친환경단체 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기업의 플랫폼을 활용한 판로지원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워치 뉴스를 네이버 메인에서 만나요[비즈니스워치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