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세계, 올해도 역대급 랜더스데이 쏜다

  • 2023.03.29(수) 10:28

이마트 등 19개 계열사 5000억 기획
대규모 할인에 스벅은 특화음료 선봬

신세계그룹이 올해도 랜더스데이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연다. 19개 계열사가 참여해 5000억원 규모의 역대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4월 1일부터 대규모 쇼핑 혜택을 주는 '2023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래픽=비즈워치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로 올해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총 19개의 계열사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에는 역대 랜더스데이 최대 매출인 5000억 규모로 기획됐다. 신세계그룹은 SSG랜더스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한 '2022년 쓱세일'을 개최한 바 있다.

먼저 이마트는 4월1~2일 행사를 진행하고 오는 31일 'Pre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도 랜더스데이에 참여한다. 프로모션 행사도 이마트앱 등에서 진행하고 이마트 30주년 기념 스타벅스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랜더스데이를 기념해 신세계 모바일 앱 접속 시 다운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4월 3일부터 4월 7일까지 5일간 랜더스데이X스포츠매거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SSG랜더스의 랜더스데이 경기일정과 유니폼 판매 정보 등을 안내하고, 랜더스샵 굿즈 판매는 물론, 스포츠 레저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제안 및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SSG닷컴은장바구니 쿠폰 지급, 타임딜, 브랜드 추천 행사 등을 선보인다. W컨셉은 할인쿠폰을,  스타벅스는 전국 점포에서 랜더스데이 기념 랜더스 특화 음료 '레드 파워 패션 티'를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할인 쿠폰 지급 및 최대 30% 페이백 행사를, 스타필드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세계까사는 추가 할인 및 할인 쿠폰 을,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버거 20% 할인 판매,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랜더스 맥주 등 먹거리 할인, 기획상품 구매 시 금액권 증정 등 혜택을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3월 31일부터 4월 7일까지 8일간 숙박권, 리테일 상품 할인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