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멤버십 1년여 만에 65만명 '훌쩍'

  • 2023.06.15(목) 09:26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 '아이코스 클럽'
아이코스 일루마 출시 후 반년만에 30%↑

아이코스 사용자들을 위해 한국필립모리스가 선보인 '아이코스 클럽' 가입자 수가 65만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선보인 아이코스 일루마 이후 증가세가 두드러지며 신제품 출시 효과를 톡톡히 봤다.

/그래픽=비즈워치

한국필립모리스는 업계 최초로 론칭한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 회원이 6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아이코스 클럽 출범 이후 1년 3개월 만이다. 

특히 지난해 10월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클럽 멤버십 회원 수가 30% 가량 증가하는 등 일루마 출시 효과를 톡톡히 봤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3월 업계 최초로 아이코스 클럽을 선보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운영해 왔다.

회원 가입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클럽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거나 카카오 계정 로그인, 설문조사 참여, 친구 추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기기 혁신과 고객별 취향에 따른 맞춤형 혜택이 시너지를 내면서 성과로 이어졌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체감하고 아이코스와 같은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