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10초면 예열"…KT&G,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 2023.07.24(월) 14:35

타격감 강화하고 예열시간 단축
고속충전 등 기존 장점도 유지

그래픽=비즈워치

KT&G가 타격감을 강화하고 예열시간을 단축한 새 전자담배를 선보인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흡연 습관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모드를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3.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에 더해 일반 담배처럼 타격감이 강화된 클래식 모드, 30여초였던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는 일시 정지 기능도 더했다.

2.0 버전과 동일하게 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되는 스마트온, 고속충전 기능은 그대로 유지했고 편리한 스틱 제거와 불필요한 기기 청소 등 다른 장점들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KT&G의 릴 하이브리드 3.0 /사진제공=KT&G

외관은 직선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부여하고 전면에는 디스플레이 베젤이 전체를 관통하는 형태로 통일감을 강조했다.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을 비롯해 기기 작동에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릴 미니멀리움 5곳과 전용 온라인몰 '릴 스토어'에서 우선 판매된다. 오는 8월 23일부터는 전국 주요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혁신기술을 결합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면서 "앞으로도 과학적 역량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에서 톱티어 리더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