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이 신규 셀러 육성과 주력 상품 발굴을 위한 정기 기획전 '신(新)의 한 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G마켓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 '신의 한 수'를 이달부터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연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은 이번 기획전에 대해 셀러와 구매고객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구조라고 강조한다. 중소 셀러 입장에서는 자사 상품을 집중 노출함으로써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다. 구매고객은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 편이다. 총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또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에선 최대 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매일 자정 새 상품이 공개되며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19일에는 필링젤, 슬리핑백 등을 최대 92% 할인 판매한다.
그 외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짧은 영상 컨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는 쇼츠딜과 각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며 "1회차 행사에서는 체험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샘플이 아닌 화장품 본품을 배송비만 내는 수준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