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굿 잡!]토스페이먼츠, 경력직 채용

  • 2020.11.23(월) 09:55

29개 직무, 경력 40명 채용
다음달 2일부터 접수 시작

토스페이먼츠가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 토스페이먼츠는 모바일 앱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의 결제사업(PG·Payment Gateway) 부문 계열사다. 채용인원은 40여 명으로 관련 업계 경력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토스페이먼츠는 23일 이 같은 내용의 채용계획을 발표했다. 사업·개발·디자인·보안·리스크 등 총 29개 직무에서 경력직을 보집한다. 학력과 전공은 물론 PG 및 간편결제 분야 경력이 없어도 지원하는 데 문제없다.

채용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 및 화상으로 진행한다. 지원서 접수와 합격자 발표까지 3주 내에 마무리할 계획이다. 서류접수는 다음달 2일 시작하며 1차 직무 인터뷰와 2차 문화 적합성 인터뷰 등을 걸쳐 다음달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개별 전형 결과는 3일 이내 안내한다. 최종 입사는 합격자 일정에 맞춰 다음달부터 진행한다.

입사자에게는 전 직장 연봉의 최대 1.5배와 1억원 상당의 토스페이먼츠 주식이 제공된다. 김민표 토스페이먼츠 대표는 "기술 중심 혁신으로 국내 전자결제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겠다"며 "이번 채용은 토스페이먼츠의 가슴 뛰는 여정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워치 뉴스를 네이버 메인에서 만나요[비즈니스워치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