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LG 인사]LG하우시스, 시장 변화 대응한다

  • 2014.11.28(금) 14:10

부사장·전무 각 1명, 상무 4명 승진

LG하우시스는 28일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부사장과 전무 승진 각 1명, 상무 신규 선임 4명에 대한 인사를 실시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건자재 시장에 대응하고 소재사업을 키우기 위한 포석이다.

 

임원 인사에서 민경집 전무가 부사장(자동차소재부품사업부장)으로, 김봉수 상무는 전무(신유통·마케팅부문장)으로 승진했다. 민경집 부사장은 서울대 화학공학화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미국 RPI대학에서 화학공학 박사를 받은 뒤 1989년 LG화학으로 입사했다. 2009년부터 LG하우시스 하우시스연구소장 상무로 일해왔으며 2011년에 전무로 승진했다.

 

▲ LG하우시스 민경집 부사장(좌), 김봉수 상무(우)

 

김장성 부장은 CHO 상무, 박진영 부장과 배인철 부장은 경영혁신담당 상무와 구매담당 상무로 선임됐다. 권용구 부장은 안전환경·품질담당 상무로 직급이 올랐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인사를 통해 자동차 경량화 부품 등 미래의 신사업인 소재사업 성과 창출을 본격화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임원인사를 통해 사업의 미래준비와 시장선도를 실행할 수 있는 전략과 실행력을 겸비한 'LG Way'형 인재가 중용됐다”며 “소재사업을 키우고 제조 및 품질, 유통 부문 경쟁력을 강화해 수익성을 동반한 장기적 성장을 위한 변화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LG하우시스 승진자 명단

 

◇ 부사장 승진(1명)
민경집(閔庚楫) 자동차소재부품사업부장

 

◇ 전무 승진(1명)
김봉수(金峰秀) 신유통·마케팅부문장

 

◇ 상무 신규선임(4명)
김장성(金章性) CHO
박진영(朴珍泳) 경영혁신담당
배인철(裵仁哲) 구매담당
권용구(權容球) 안전환경·품질담당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