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굿 잡!]한국운용, 첫 채용설명회 연다

  • 2018.09.03(월) 13:47

9일 여의도에서 채용설명회 개최


한국투자신탁운용이 하반기 채용 절차에 돌입한다. 

한국운용은 오는 9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본사 4층 대강당에서 '2018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단독 채용설명회 개최는 처음이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설명회 참석자에겐 하반기 채용 서류전형 시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주식, 채권, 실물, 베타운용본부와 글로벌비즈니스, 아시아비즈니스 등 주요 사업본부 대표 직원이 발표자로 나서 직무설명 시간을 갖고 부서별 개별 상담도 진행한다.

근무경력 20년 이상인 직원과 2년 미만의 직원이 '내가 경험한 한국투자신탁운용'을 주제로 회사의 기업문화에 대해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박경선 한국투자신탁운용 경영관리실장은 "한국운용은 회사 설립 이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채용을 진행해 왔다"며 "다양해지고 있는 자산운용업의 업무를 그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설명함으로써 사회 진출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길잡이가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려 한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한국투자신탁운용의 이번 하반기 채용은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원서접수를 마감하고 직무적합성검사, 면접 전형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운용, 마케팅, 경영관리(리스크관리 등) 등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