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마성의 목소리 모여라"…SKT 누구 음성주인공 찾아

  • 2018.06.30(토) 10:00

AI스피커 누구 '꿀보이스 코리아' 이벤트
음성 콘텐츠 크리에이터 데뷔 기회

 

"전국 고막남친, 고막여친 모여라"

 

SK텔레콤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가 달콤하고 개성있는 목소리를 소유한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전국 모든 남녀를 대상으로 한 '꿀보이스 코리아' 이벤트는 7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가운데 1차로 10명을 선정하고, 10명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발행한 뒤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3명을 선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음성인식 인공지능 스피커'라는 제품 특성에 맞춰 성우 만큼이나 멋진 목소리의 소유자들이 누구의 음성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다.

 

참가 방법은 본인의 개성이 담긴 목소리를 녹음해 본인 계정의 SNS에 업로드하고, SNS 콘텐츠 URL을 개인정보와 함께 SK텔레콤 누구(NUGU)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개성 있는 목소리를 지닌 사람이라면 전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누구 음성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최종 3명에게는 여행상품권 제공과 함께 누구 서비스에 자신의 목소리를 탑재할 수 있는 기회를 생긴다.

 

SK텔레콤 AI마케팅Cell 손중근 리더는 "평소 지인들로부터 목소리가 좋다거나 개성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 있는 꿀성대 소유자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음성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데뷔는 물론 자신의 목소리가 누구(NUGU)에 탑재될 절호의 기회를 잡길 바란"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