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고막남친, 고막여친 모여라"
SK텔레콤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가 달콤하고 개성있는 목소리를 소유한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전국 모든 남녀를 대상으로 한 '꿀보이스 코리아' 이벤트는 7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가운데 1차로 10명을 선정하고, 10명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발행한 뒤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3명을 선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음성인식 인공지능 스피커'라는 제품 특성에 맞춰 성우 만큼이나 멋진 목소리의 소유자들이 누구의 음성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다.
참가 방법은 본인의 개성이 담긴 목소리를 녹음해 본인 계정의 SNS에 업로드하고, SNS 콘텐츠 URL을 개인정보와 함께 SK텔레콤 누구(NUGU)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개성 있는 목소리를 지닌 사람이라면 전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누구 음성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최종 3명에게는 여행상품권 제공과 함께 누구 서비스에 자신의 목소리를 탑재할 수 있는 기회를 생긴다.
SK텔레콤 AI마케팅Cell 손중근 리더는 "평소 지인들로부터 목소리가 좋다거나 개성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 있는 꿀성대 소유자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음성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데뷔는 물론 자신의 목소리가 누구(NUGU)에 탑재될 절호의 기회를 잡길 바란"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