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협업툴 'TIGRIS(티그리스)'를 제공하는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 사진)가 최근 '티그리스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4회차인 이번 행사는 매년 전국에 있는 파트너들을 초청해 개최해 왔으며 올해는 특별히 새롭게 합류한 파트너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번 행사에는 타이거컴퍼니와 Distributor(총판) 계약을 체결한 제휴사를 포함, 티그리스 영업을 희망하는 다양한 산업 군의 영업 전문가가 참석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기존 비즈니스 파트너 체제 개편 공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소통활동 ▲새롭게 개편된 2020 TIGRIS 소개서 안내 ▲정부 지원 사업 안내 ▲효과적인 영업을 위한 교육 등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 다양한 영업 인사이트가 진행됐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타이거컴퍼니를 위해 고생하시는 비즈니스 파트너분들을 초청하게 되어 기쁘다"며 "비즈니스 파트너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수익 모델이다. 회사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파트너들과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업지원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TIGRIS(티그리스)'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기업용 협업툴로 메신저, 이메일은 물론 전자결재와 근태관리 등의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한다. 기존 협업툴보다 강력한 기능을 강조하고 있고 모든 상품에서 저장용량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타이거컴퍼니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클라우드 적용, 확산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TIGRIS(티그리스) 도입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6월부터 70%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