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만두 35만개에 들어간 게임'…펄어비스, '검은사만두' 내놨다

  • 2023.10.23(월) 14:57

막걸리·컵라면 이어 이색 콜라보 계속 선보여

/그래픽=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함께 이색 콜라보 제품 '검은사만두'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을 패키징한 것으로 35만개가량을 한정 판매할 방침이다. 전국 편의점과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을 사면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 1회 사용 가능하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은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발크스의 조언(+80) 등 19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협동 토벌대 입장권 5개 △블랙펄 3000개 △'심연'~'태고' 어둠의 룬 상자 1개 등 14종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양면의 즐거움을 확대하기 위해 유통 업계과 콜라보를 지속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검은사막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팔도와는 라면 '왕뚜껑은사막' 등 이색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