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동서식품 '맥심 슈프림골드'…MZ세대 취향 저격

  • 2021.11.25(목) 13:54

동서식품 출시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
풍부하고 크리미한 맛 선호 반영해 원두 선별

동서식품이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커피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커피믹스 브랜드 '맥심 슈프림골드'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진하고 풍부한 커피 맛에 더해 부드러운 라떼 크림의 풍미를 조화한 게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지난 8월 출시한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가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맥심 슈프림골드라는 이름에는 '최고의', '진한'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기존 커피믹스의 맛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진하고 풍부한 커피와 부드러운 달콤함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커피믹스 제품이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최근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 그리고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서식품은 이를 반영해 '맥심 슈프림골드'를 만들었다. 우유와 잘 어울리는 원두를 직접 선별하고 원두 특성에 따라 차별화한 로스팅 공법을 사용했다. 기존 커피믹스보다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였다. 더불어 우유를 넣은 라떼 크림을 함유해 한층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맥심 슈프림골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해 새 광고를 공개했다. 또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맥심 커피믹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대철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맥심 슈프림골드는 동서식품이 9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커피믹스 브랜드의 제품으로, 특히 MZ세대가 선호하는 커피 취향을 세심하게 분석해 반영했다"며 "'맥심 슈프림골드'와 함께 일상 속에서 소소하지만 특별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