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홈앤쇼핑, 더마화장품 니즈 '업'…CNP 크림 리뉴얼 론칭

  • 2023.02.08(수) 16:26

차앤박 닥터알투크림 리뉴얼 제품 선봬
코로나 이후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수요↑

홈앤쇼핑은 최근 더마 화장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대표 더마코스메틱인 차앤박(CNP)의 닥터알투크림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코로나 이후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에 대한 고객 니즈가 점차 증가하면서 제약사나 병원, 에스테틱 등을 중심으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가 대거 출시되고 있다고 밝혔다.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은 'Cosmetic'과 'Pharmaceutical'을 합친 용어로 미용기능과 치료기능을 갖춘 화장품을 말한다. 국내 더마코스메틱 시장 규모는 가파른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홈앤쇼핑은 이런 추세에 맞춰 피부 관리 1세대 브랜드인 차앤박의 일명 '마무리 크림'으로 불리우는 닥터알투크림을 리뉴얼해 론칭에 나섰다. 2013년부터 현재까지 총 세 번의 자체 업그레이드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총 5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36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판매상품은 기본구성과 매니아구성으로 구분됐다"며 "특히 매니아구성은 기본구성 대비 두배 용량으로 제공되고 대용량 토너와 앰플에센스를 추가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닥터알투크림 리뉴얼 제품은 이날 저녁 예정된 홈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