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F&B 마켓]풀무원 "'로제 스파게티', 볶기만 하면 끝"

  • 2014.10.23(목) 14:35

◇ 새로 나왔어요

풀무원이 토마토소스의 상큼함과 크림소스의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로제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풀무원식품은 면을 삶거나 소스를 따로 끓일 필요 없이 후라이팬에 면과 소스를 한꺼번에 볶아 바로 먹을 수 있는 ‘로제 스파게티(6800원·2인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무원 ‘로제 스파게티’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에 토마토, 양파, 청피망 등 생야채를 큼직하게 썰어넣었다. 깨끗하게 손질한 꽃게 껍질을 평균 110 ℃ 의 현미유에서 우려낸 ‘꽃게 풍미유’가 별첨돼있다.

면은 100% 이탈리아산 밀(듀럼세몰리나소맥분)로 만든 정통 스파게티 생면을 사용했다.


롯데주류가 칠레 3대 와이너리로 손꼽히는 산타리타(Santa Rita)의 프리미엄 와인 ‘산타리타 B1(Santa Rita B1)’을 국내 출시한다.

‘산타리타 B1(Santa Rita B1)’은 까버네 소비뇽의 산지로 유명한 칠레 마이포 밸리의 정수를 보여주는 와인이다. 마이포 밸리는 칠레의 주요 와인 생산지이자 전세계적으로 뛰어난 까버네 소비뇽을 생산하기로 유명한 곳이다.

와인바, 레스토랑 등에서 8만원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올 하반기내 전 유통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팔도가 철판에 볶은 해물과 채소의 풍미가 잘 살아 있는 프리미엄 용기면 ‘왕뚜껑 철판볶음면 해물’을 출시했다.
 
‘왕뚜껑 철판볶음면 해물’은 기존 대형용기면 ‘왕뚜껑’의 5번째 라인업 제품으로 지난 2001년 출시된 ‘ 짬뽕 왕뚜껑’ 이후 13년 만에 출시되는 볶음면 제품이다.
 
‘왕뚜껑 철판볶음면 해물’은 해물과 채소를 철판에 볶아 낸 풍미를 구현한 제품으로 면발에 찰 감자전분과 양파농축액을 넣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굴과 오징어 에 갖은 채소를 그대로 갈아 만든 액상스프가 들어 있어 풍부한 해물 맛을 맛 볼 수 있다. ‘왕뚜껑 철판볶음면 해물’의 가격은 1500원(편의점 기준)이며 용량은 115g이다.

세븐일레븐은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는 단팥찐빵과 야채찐빵을 출시했다. 가격은 단팥찐빵이 900원, 야채찐빵은 1000원이다. 이 찐빵은 찜기가 없어도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30초 안에 데워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 마켓 알림장

오리온이 여대생들에게‘비타민C 탄력젤리 젤리데이’를 나눠주는 ‘탄력 이벤트’를 연다. 젤리데이는 한 봉지로 간편하게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100%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시험공부에 지친 여대생들에게 ‘젤리데이’로 탄력충전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22일 동덕여대에 이어 오는 23일 숙명여대에서 이벤트가 열린다.
 
캠퍼스 내 설치된 에어볼추첨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제품을 제공한다. 또 제품 사진을 SNS에 올리면 젤리데이 3종(레몬?복숭아?포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태제과가 오는 11월 11일 스틱데이를 맞아 오리지널 스틱과자인 포키를 앞세워 본격적인 스틱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해태제과는 이번 스틱데이에 ‘행복을 나눠요(Share happiness)’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마케팅과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를 위해 TV 광고와 함께 기획제품 출시,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전개하며 대대적인 포키 알리기 전략에 뛰어들었다.
 
해태제과는 최근 ‘꽃미남’, ‘엄친아’ 이미지로 스타덤에 오른 서강준과 계약을 맺고, 이 달 초부터 포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들어갔다.

광고에서 서강준은 다정다감하고 로맨틱한 남자친구로 변신해 달콤한 말을 속삭이며 포키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4일까지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지원센터(본사)에서 전국 62개 도시 700여 매장 점장과 지역책임자 등 임직원 800여 명이 참가하는 2014년 점장회의를 개최한다. 
 
스타벅스 점장회의는 지난 2006년부터 전국 매장의 모든 점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회사의 주요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고 리더십 함량을 위한 역량 강화 토의, 임원진과의 오픈 포럼 등을 진행하는 자리다.
 
올해에는 현장의 소리 청취를 위한 경영진 및 팀장과의 오픈 포럼을 비롯해, 소통을 주제로 하는 명사 특강, 우수한 매장 운영 성과를 보인 점장들의 운영 노하우 공유,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로드쇼 등의 다양한 순서가 마련되었다.

오픈포럼에서 토론을 통한 점장들의 다양한 의견 및 피드백은 회의장 현장에서 임원진과 각 팀장들에게 바로 전달되어 내년 경영 활동에 반영하게 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