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립식품이 카카오톡의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카카오프렌즈 호빵’ 을 출시했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미니호빵(네오앤프로도의 미니단팥 호빵, 무지앤콘의 미니야채 호빵) 2종과 중량을 37% 늘린 왕호빵(제이지의 위대한 왕통단팥, 어피지의 위대한 왕야채 호빵) 2종으로 구성됐다.

◇마켓 알림장
◆ 팔도는 ‘뽀로로 음료’가 올 10월까지 해외 수출로 59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해외서 800만개 팔렸던 뽀로로 음료는 올 10월까지 1700만개가 팔렸다. 2010년 27만 달러에 불과하던 수출액은 4년만에 20배 이상 늘었다.

◆ 롯데제과가 ‘사랑의 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빼빼로 등 과자 1만 4800박스를 기증했다.

◆ 동원F&B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미앤미 소시지를 활용한 ‘사랑을 쏘시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랑을 쏘시지’를 통해 미앤미 소시지를 하트 컨셉으로 포장한 특별기획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스크래치 이벤트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동원F&B 페이스북(www.facebook.com/dongwongnb)에 연인 사진을 올리면 여행상품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 CJ제일제당은 이달 말까지 먹는 화장품 ‘이너비’를 올리브영에서 할인 판매한다. ‘이너비 아쿠아리치’와 ‘이너비 아쿠아퍼펙션’은 ‘1+1’ 묶음 판매하고, ‘이너비 뷰티비타민’과 ‘이너비 잇뷰티’는 최대 50% 할인한다.

◆ 동아원그룹은 다일복지재단의 ‘밥퍼운동본부’를 찾아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제분 · 동아원을 비롯해 나라셀라, FMK 등 계열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사랑드림단’이 노숙자 등에게 배식을 도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