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부의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가 올 겨울 고객들의 추위를 한번에 녹여줄 화끈한 철판구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쭈꾸미철판구이'와 '쭈꾸미삼겹철판구이'는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 주꾸미를 놀부 특제 양념과 버무려 매콤함과 감칠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기본 '쭈꾸미철판구이'와 함께 삼겹살을 더한 '쭈꾸미삼겹철판구이'도 선보였다. 신메뉴 가격은 '쭈꾸미철판구이' 1만1000원, '쭈꾸미삼겹철판구이' 1만2000원이다.

◇ 마켓 알림장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015 스타벅스 플래너 1500개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선물하는 특별한 기부활동을 펼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2006년부터 자발적 급여 공제 임직원 기부 캠페인인 '희망 배달 캠페인'을 통해 초록우산과 인연을 맺어오고 있는 신세계 백화점도 공동으로 참여한다.
지난 달 30일부터 전국 700여 매장에서 '1년 간의 여정'을 주제로 선보인 '2015 스타벅스 플래너'는 다음달 초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1500명의 전국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3년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비롯한 전국 90여개 NGO단체를 통해 나눔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플래너 7000여권을 전달해 온 바 있다.

◆ 던킨도너츠가 건강한 아침 습관을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 ‘모닝스타트업’ 리뉴얼 론칭을 기념, 커피 1000원 할인권 또는 모닝콤보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교환권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스마트폰에 ‘모닝스타트업’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알람을 설정하면 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알람 설정 완료 즉시 쿠폰이 발급되며 아이폰은 하단에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한 뒤 아이디를 입력하면 즉시 쿠폰이 발급된다. 프로모션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 매일유업이 주최하는 ‘제 21회 매일 클래식’ 음악회가 지난 7일 경기도 양평새싹꿈터, 8일 하남문화 예술회관 검단홀, 9일 춘천 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16일 경북 안동 문화예술의 전당 웅부홀에서 열린다.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기업문화사업의 하나인 매일 클래식은 ‘따뜻하게 찾아가고 초대하는 음악회’가 모토다.
지난 2003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인천, 광주, 성남, 평촌, 고양, 전주, 과천, 사천, 원주 등 전국 각지로 순회공연을 다니며 클래식 문화 저변 확대에 노력해 왔다.
이번 ‘제21회 매일 클래식’에서는베토벤의 음악을 무대에 올린다. ‘월광’, ‘비창’, ‘크로이처’ 소나타 등과 현악4중주로 편곡된 교향곡 ‘운명’이 연주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그의 열정적인 삶을 엿볼 수 있는 편지가 곡 사이사이에 낭독돼 예술적인 감흥을 더한다.

◆삼양그룹의 외식계열사 삼양F&B가 ‘카페 세븐스프링스’ 2호점인 올릭픽점을 오픈했다.
‘카페 세븐스프링스’는 신선한 제철 재료를 건강한 조리법으로 요리하는 세븐스프링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샐러드&브런치 카페다.
‘카페 세븐스프링스’ 올림픽점은 플라워가드닝과 카페를 결합시킨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는 세븐스프링스의 친환경 인테리어를 강화시킨 것으로 전문 플로리스트가 카페에 상주해 고객들에게 꽃과 가드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판매도 한다.
이번 올림픽점 오픈에 맞춰 새롭게 파스타 메뉴도 선보인다. 특히, ‘로우&로우 파스타’(Raw&Low Pasta)는 기존의 면 대신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등의 채소를 가늘게 썰어 누들 모양을 낸 다음 바질과 토마토소스로 맛을 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