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F&B 마켓]대상 청정원 "한스푼만 넣으면 나도 요리사"

  • 2015.01.13(화) 17:09

◇ 새로 나왔어요

◆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가 칠레 연안에서 잡은 멸치 단일 어종에서 뽑아낸 고농축 오메가-3를 주원료로 만든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940mg x 90캡슐/2만5000원)’를 출시했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는 칠레 연안에서 잡은 멸치에서 추출한 오메가-3를 주원료로 혈중 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칠레 연안은 규소, 인, 질 등의 영양 염류가 풍부해 세계적 멸치 어장으로 유명하다. 또 부원료로 포도씨유와 올리브유가 함유되어 있어 한국인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지방산 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


대상 청정원이 순창 브랜드 전통의 자연숙성 양조간장 제조기술로 개발한 발효조미료 ‘요리에 한수’ 2종을 출시한다.

‘콩과 야채로 순하고 담백한 요리에 한수’와 ‘소고기와 야채로 진하고 깊은 요리에 한수’다.

요리솜씨가 조금 부족한 사람이라도 단 ‘한수(한스푼)’ 만으로 요리의 맛을 확 살릴 수 있다. 기존 액상조미료와 비교해 간장 향이 적고 깔끔하며, 간장 보다는 감칠맛이 더욱 뛰어나다.

‘순하고 담백한 요리에 한수’와 ‘진하고 깊은 요리에 한수’의 가격은 5940원(275㎖)원이다.


◇ 마켓 알림장

던킨도너츠가 ‘프로도 핫초코’의 인기에 힘입어 ‘프로도&네오 커플 세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도&네오 커플 세트’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프로도’ 모양의 컵에 제공하는 핫초코와 ‘네오’ 캐릭터 모양의 도넛 팩에 도넛 3종(딸기우유 필드, 초코우유 필드, 밀크링)을 담아 함께 제공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900원으로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900원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도 핫초코’ 컵은 총 6종, ‘네오’ 도넛 팩은 총 2종으로 소비자들에게 랜덤으로 제공된다.


오비맥주가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신규 모델로 가수 빅뱅의 멤버이자 영화배우인 ‘탑(TOP, 본명 최승현)’을 발탁했다.

탑은 아이돌에서 실력파 가수, 노력파 영화배우로 성장하며 다방면에서 20대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젊음의 대표 아이콘이다.‘카스’의 짜릿하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조화를 이룬다는 게 오비맥주의 판단이다.

오비맥주는 탑을 기용한 새로운 광고 등을 통해 ‘카스’만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2015년 맥주 시장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아워홈의 멀티컬처럴 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가 을미년(乙未年) 맞이 ‘양띠 가족 모임’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양띠’ 고객을 포함 총 4인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식사가 가능한 이벤트부터, 2대 가족 모임 중 양띠고객 참석 시 총 금액의 15%, 3대 가족 모임 시에는 20%가 할인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단, 신분증 지참은 필수다. 한 테이블과 룸 한 곳을 기준으로 ‘양띠’ 고객 1명(성인 기준)에게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