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친환경 대체에너지 개발업체인 옥구(www.okgu.co.kr)는 옥수수 알곡을 연료로 고기를 굽는 시스템(오른쪽 사진)을 활용해 프랜차이즈 '옥구 스위트 바비큐' 1호점을 냈다.
대형 오븐에서 초벌구이를 한 후 테이블마다 장착된 콘 로스터에서 고기를 다시 구워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옥구 관계자는 콘 로스터로 고기를 구우면 옥수수의 향이 고기에 더해지고 음식냄새가 옷이나 몸에 묻어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508-7777)로 문의하면 된다.
![]() |
◆오뚜기는 진한 불맛의 프리미엄 짜장라면 ‘진짜장’(왼쪽 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중화면 특유의 맛과 옛날 짜장의 구수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분말 스프 대신 액체스프를 사용하고 쇠고기맛 후레이크·양파·양배추·튀김감자·콩단백 등 짜장에 어울리는 건더기를 사용해 정통 짜장의 풍미를 더했다.
오뚜기는 프리미엄 짜장라면 ‘진짜장’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시식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 |
◆동원F&B는 우유로 재워 부드러운 ‘우유 리챔’을 출시했다(오른쪽 사진). 이 제품은 동원F&B의 1A등급 덴마크 우유로 햄의 잡내를 제거하고 고소한 풍미를 살렸으며 칼슘, 철분, 비타민 등 우유의 영양을 담았다.
돼지고기 앞다리살 함량이 90% 이상으로 햄 본연의 맛이 살렸으며 우유와 유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200g 1캔이 3580원, 340g 1캔이 5780원이다.
◆미쟝센은 셀프 헤어스타일링을 즐기는 2030 소비자를 겨냥해 ‘머그샷’ 라인과 ‘컬’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아래 사진).
‘머그샷’은 남성 헤어 스타일링 라인이다. 기존 구성품인 ‘파파라치 글루 왁스’, ‘프리킹 루나틱 매트 왁스’, ‘섹시오펜더 소프트 매트 왁스’, ‘이블락킹 워터 스프레이’ 4종에 ‘드라이 세팅 스프레이’과 ‘투웨이 포마드 왁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지난해 선보인 ‘컬(CURL)’은 여성용 웨이브 스타일링 라인으로 기존 ‘컬링 에센스’와 ‘컬링 에센스 2X’에 ‘퀵 드라이 미스트’, ‘3D 볼류마이징 폼’, ‘3D 볼륨 스프레이’등이 추가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김치에서 추출한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으로 코코넛밀크를 발효시킨 ‘식물성유산균 코코넛밀크’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위산에 강하고 한국인의 장(腸) 환경에서도 생존력이 높아 장 속 균형을 맞춰준다. 가격은 1900원(130ml).

◆대상㈜ 청정원의 인기 간편밥 ‘밥이라서 좋다’가 전자레인지 조리형 컵 볶음밥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매콤한 ‘불낙볶음밥’과 부드러운 리조또의 풍미를 살린 ‘버섯크림리조또’ 등 2종이다. 이 제품은 용기 안 표시 선까지 물을 채운 후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조리가 완성돼 간편하다. 가격은 마트가 기준으로 각 2950원.

◆카페베네는 생과일 자몽과 체리를 활용한 눈꽃빙수 제품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우유 얼음을 갈아 만든 눈꽃빙수에 체리를 올린 '체리눈꽃빙수'와 셔벗 타입으로 자몽을 즐길 수 있는 '자몽눈꽃빙수' 등 2종이다. 가격은 각 1만18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