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대학생 마케팅 실무 프로그램인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참가자들이 제작한 버물리 바이럴 영상을 지난달 27일 공식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혼자 여행 가는 여친 몰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제작된 이 영상은 공개되자 마자 인기 페이스북 페이지에 등록되는 등 빠르게 확산되었으며, 공개된 지 10일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영상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들이 제작한 버물리 온라인 영상은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방사성의약품의 품목 허가를 준비하는 제약사와 병원 등을 지원하기 위해 `방사성의약품 품목허가를 위한 안내서`를 발간했다.
품목 허가 신청 절차와 방법 뿐 아니라 올해 7월부터 적용된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 준수사항 등을 알기 쉽게 안내한다. 주요내용은 방사성의약품의 품목허가 현황, 품목 허가 절차, 신청서 항목 작성 요령, 전자 민원 신청방법 및 수수료 안내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fds.go.kr)→ 법령·자료→ 법령정보→ 지침·가이드라인·해설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희 처장은 방문 현장에서 "위생적이고 안전한 휴게음식점 운영을 위해 종사자에 대한 위생교육과 조리기구 등에 대한 철저하게 세척·소독을 실시하고, 팝콘, 포테이토 등 판매제품에 대한 영양성분을 표시하여 소비자가 영양정보를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게 해 줄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