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안마의자로 키도 크고 인지능력도 향상?'

  • 2019.01.07(월) 14:10

바디프랜드, 어린이·청소년 전용 안마의자 출시

▲ 7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바디프랜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 신제품 발표회에서 홍보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바디프랜드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성장판 자극 마사지’와 인지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를 제공하는 안마의자 신제품 '하이키(Highkey)'를 선보였다. 국내외 헬스케어 시장에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안마의자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높은(High)'과 '키(Key)'의 합성어인 하이키엔 누르고 문지르고 잡아당기는 마사지로 무릎과 척추 성장판 주위를 효과적으로 자극하는 ‘쑥쑥 프로그램’을 적용했다. 아울러 입시경쟁 속 밤낮으로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의 기억력, 집중력 활성화에 유용한 브레인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인 하이키를 수출 주력상품으로 삼아 글로벌시장에서 최대 100만대 판매 목표를 달성하겠다"며 "앞으로도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브레인 마사지, 하이키와 같이 세상에 없던 제품과 기능을 선보이기 위한 R&D 역량 강화에 매진하고, 이 제품들을 통해 공격적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