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알뜰한 여름휴가 준비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서

  • 2019.06.07(금) 15:27

세계일주 항공권 등 다양한 이벤트 및 즐길거리 마련

하나투어가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여행마켓을 연다.

하나투어는 7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국내외 주요 관광업체들이 900개 부스로 참가하는 대표적인 여행 행사다. 다채로운 면면의 참가사들이 제공하는 양질의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고, 관련 여행상품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 여름휴가 준비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았다.

▲7일부터 10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사진 제공=하나투어)

올해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여행 정보와 상담을 한 자리에서 할 수 있도록 해 상품 예약의 편의성을 높였다. '여행 마켓'이라는 박람회 슬로건에 맞게 여행 상품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박람회장에서는 '중국 장가계·원가계 5·6·7일' 패키지 상품이 정가 대비 최대 78% 할인된 19만9900원부터 판매되며, '필리핀 세부 4·5일'도 같은 가격부터 찾아볼 수 있다.

여행박람회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박람회 메인 무대에서는 역사, 미술, 음악, 트레킹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차례로 강단에 올라 인문학 여행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8일 오후 2시 킨텍스 제2전시장 6C홀에서는 '역사 읽어주는 남자' 설민석 강사가 사전예약자들을 대상으로 '인문학 한 모금, 여행 한 스푼'이라는 주제의 역사강의를 진행하며 ▲태국 파타야 알카자 카바레 쇼 ▲중국 사천성 변검쇼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백파이프 밴드의 공연 등 실제 해외 현지에서 활동하는 유명 공연팀들의 공연도 준비된다.

박람회 방문객은 세계일주 항공권(1명),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 1박 숙박권(3명) 등이 경품으로 걸린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온라인 사전 신청자 및 하나투어 회원인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14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웹페이지(hits.hanatour.com), 하나투어 모바일 앱 또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이사는 "올해 박람회는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실질적인 상담과 예약이 이루어지는 '여행 마켓'으로 준비했다"며 "박람회를 개최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가 고객인 만큼 고객들이 박람회를 통해 더욱 알맞은 여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