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굿 잡!]일동제약그룹, 신입‧경력 사원 수시 채용

  • 2019.09.30(월) 16:04

일동제약‧일동홀딩스 등 각 분야 실무자 모집

일동제약그룹이 분야별 신입 및 경력 사원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일동제약은 지난 24일부터부터 10월 6일까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서를 접수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연구, 개발, 생산, 약가 관리, 영업, 마케팅 등이다. 연구 직군은 ▲독성 연구 ▲약효 평가 ▲분석 연구 분야의 연구원을 모집한다. 석사 이상 학력을 갖춘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지원 분야에 따라 전공(수의학, 약학, 생물학 등), 직무 관련 경력 등 별도의 자격을 요한다.

개발 직군의 경우 ▲개발 기획 ▲PV(pharmacovigilance, 약물감시) 분야 실무자를 뽑는다. 지원 분야에 따라 전공(약학, 자연과학계열 등), 직무 관련 경력 등 별도의 자격 요건이 있다.

생산 직군은 ▲품질 보증 ▲의약품 허가 관리 분야의 담당자를 선발한다. 화학 등 관련 학문 전공자여야 하며, 관련 직무 경험 및 영어 능력을 갖춘 사람을 우대한다.

영업 및 마케팅 분야는 ▲영업(병원, 의원, 약국 영업) ▲해외 영업 ▲건강기능식품 대 중국 영업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관련 직원을 채용한다. 지원 분야에 따라 전공, 직무 관련 경험, 외국어 능력 등 별도의 자격 요건이 있다. 다만, 병원‧의원‧약국 영업의 경우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일동홀딩스는 재무회계 분야 업무를 담당할 공인회계사를 뽑는다. 대한민국 공인회계사(KICPA) 자격과 함께 회계법인 또는 기업체 실무 경력을 갖춘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일동히알테크는 필러 영업ㆍ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한다. 마케팅 업무 1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영어 능력을 우대한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 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