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바디프랜드, 바른 척추자세 돕는 안마의자 선보여

  • 2020.05.15(금) 15:23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기능 대폭 업그레이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굽은 어깨를 교정하고 바른 척추자세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4일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브레인'에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블랙 카리스마' 컨셉을 더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마사지 프로그램 가운데 '바른척추모드'는 입체모듈의 지압기능을 접목한 다양한 마사지 패턴과 척추 스트레칭을 통해 굽은 어깨 교정 및 바른 척추자세에 도움을 준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의 핵심 기술인 XD플렉스(XD Flex) 마사지 모듈은 부드러운 안마가 가능하면서도 보다 깊고 정확히 마사지 부위를 짚어준다. 큰 근육에는 강하게, 작은 근육에는 섬세한 안마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6개의 안마볼로 구성된 6Matic시스템도 폭넓은 부위를 커버하며 다양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어 사람이 직접 하는 마사지감에 한층 더 다가섰다는 평가다.

이 밖에 장 운동을 조율하는 교감신경절과 둔부 주위를 반복적으로 주무르고 두드려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장 편한 모드', 생리통을 조율하는 등 부위 교감신경절 및 둔부혈 자리 주위를 주무르고 지압해 통증 감소를 유도하는 '퀸스모드', 에어백으로 대퇴사두근(허벅지 안쪽 근육) 및 대퇴이두근(넙다리 뒤쪽 근육) 부위를 집중 자극하는 '허벅지 집중모드'도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차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기존 파라오Ⅱ의 강력한 기능에 더해 부드럽고 세밀한 마사지를 원하는 고객, 척추와 장 건강 등 건강에 관심이 특별한 고객, 품격있는 블랙 색상을 선호하는 고객까지 두루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건강을 위한 신규 안마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면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건강을 중시하고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께 적합한 제품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기품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꼭 필요한 경제정보만 모았습니다[비즈니스워치 네이버 포스트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