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용인공원라이프, 토탈엔딩서비스 전문기업 꿈꾼다

  • 2023.03.06(월) 14:03

작년 소비자중심경영 신규인증 획득
CCM 유지·디지털 환경 적극 대처

용인공원라이프가 건전한 재무구조와 훌륭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토탈엔딩서비스 전문기업으로 고객 신뢰를 얻겠다고 6일 밝혔다. 

/사진=용인공원라이프 제공

용인공원라이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추모공원인 재단법인 용인공원을 모태로 하고 있는 상장례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신규로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의 지속적인 개선 여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용인공원라이프는 지난해 4월 선포식을 시작으로 소비자 정보제공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운영하고 홈페이지에 소비자 질의 사항과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한 것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CCM 운영을 위한 준비와 체계를 충실히 갖추고 조직 내 빠른 의사결정, VOC 리뷰 및 피드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김현호 용인공원라이프 대표는 "향후 CCM 인증을 지속해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환경변화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해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견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디지털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온라인 전용 원스톱 장례서비스 '아너스타 투인원'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적극 수용하고 열린 자세로 소비자의 목소리를 가감없이 취합해 데이터를 생성 후 관리, 응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