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LG생건, 중국서 더후 리뉴얼 첫 공개…반전 노린다

  • 2023.08.31(목) 10:15

중국서 더후 제품 리뉴얼 첫 선
4년 만에 글로벌 홍보행사 개최

LG생활건강이 중국 시장 재공략에 나섰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하고 중국을 첫 출시 국가로 잡았다. LG생건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천기단을 리뉴얼 하고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LG생건 제공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첫 출시 이후 13년 만에 리뉴얼 됐다. 

LG생건은 새로 선보이는 천기단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지난 30일 중국 상하이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LG생건이 중국에서 대규모 브랜드 홍보 행사를 개최한 건 2019년 이후 약 4년 만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다소 침체된 뷰티 사업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기단은 기존 더후 천기단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을 적용해 광채 안티에이징 효능과 효과를 증대하는데 주력했다. 

브랜드 표기에도 변화를 줬다. 더후를 대표하는 후(后) 디자인은 그대로 남기고 'The history of 后'를 'The Whoo'로 축약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 공감대를 끌어올렸다.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국내에서는 오는 10월부터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후 행사 첫날에는 중국 유명 아이돌 가수인 판청청을 비롯해 현지 셀러브리티, 왕훙(인플루언서) 등 유명 인사 100여 명이 참석했다. '천기단 아트페어'를 주제로 천기단이 추구하는 빛을 다양한 형태의 예술로 표현하고 제품 전시 및 체험관과 몰입형 미디어아트, 인터렉티브 체험 공간 등으로 꾸몄다.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는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한 빛의 비밀을 밝히는 여정을 글로벌 고객들과 공유하는 자리"라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