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아워홈, 생생한 의견 들려줄 '서포터즈' 찾는다

  • 2025.04.30(수) 14:05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 모집
식품 분야에 관심 많은 일반인 대상
SNS 등 다양한 활동…콘텐츠 제작도

/그래픽=비즈워치

아워홈이 자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더욱 생생하게 듣고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아워홈은 식품 분야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워홈은 2012년부터 아워홈의 주요 사업, 간편식(HMR)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다양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접목한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 ‘판아워홈(Pan-Ourhome)’을 운영해왔다.

판아워홈은 소비자 소통 기회 확대를 위해 연간 일반인 중심 ‘판아워홈-마스터즈’와 대학생 대상 ‘판아워홈-아워크루’ 2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 중이다. 

/사진=아워홈

올해로 4기를 맞은 ‘판아워홈-마스터즈’는 평소 음식, 요리, 간편식 등 식품 시장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마스터즈 4기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다음달 13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모집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합격자는 다음달 19일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6개월 간 아워홈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월별 주제에 따라 아워홈 간편식 제품을 선정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 등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 발행하는 정기 미션에 참여한다. 또 개인 SNS 채널에 신제품 활용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수시 미션도 진행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활동비와 함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월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2인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마스터즈 운영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하며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서포터즈 운영을 비롯해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