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SSG.COM 삼성카드 "쓱~다양한 혜택 누리세요"

  • 2020.12.29(화) 09:56

SSG닷컴에서 결제 시 최대 5% SSG머니 적립
주유·커피전문점·제과점·편의점 등에서도 적립

삼성카드가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과 함께 SSG닷컴은 물론 생활 편의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SG.COM 삼성카드'를 선보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SG.COM 삼성카드'는 우선 SSG닷컴에서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의 SSG머니를 적립해 준다.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SSG닷컴에서 이용한 금액의 1%가 SSG머니로 무제한 적립되고,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4%까지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SSG머니 추가 적립은 월 최대 4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생활 편의 영역인 주유·커피전문점·제과점·편의점·다이소 등에서 5%의 SSG머니를 적립해준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SSG페이를 통해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 1%의 SSG머니를 무제한 적립해 준다. 해외결제 시에도 1.5% SSG머니를 월 최대 50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SSG머니는 SSG닷컴뿐만 아니라 전국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SSG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이다. 적립된 SSG머니는 SSG페이 회원 가입 후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하다. SSG닷컴에선 가입만 해도 SSG머니를 사용할 수 있다. 'SSG.COM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 5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SSG닷컴 이용 시 적립 혜택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