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한카드-신한은행, 10대 전용 페이 서비스 출시

  • 2021.10.27(수) 09:24

만14세~18세 고객전용 간편결제 
카드도 따로 발급해 편의성 높여

신한카드와 신한은행이 10대들이 온, 오프라인에 관계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페이 서비스를 출시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그래픽=비즈니스워치

신한카드와 신한은행은 10대 고객들이 별도 결제계좌 없이 간편하게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선불전자지급수단 '신한 Meme(이하 신한 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한 밈은 만 14세~18세 청소년이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와 신한SOL(이하 신한쏠)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즉시 발급돼 충전만 하면 곧바로 사용 가능하다.

신한 밈 고객은 신한플레이에서 스마트폰을 흔들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쉐이크 & 슬라이드' 기능으로 편리하게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 플레이트도 같이 발급해 오프라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플레이트는 10대들의 감성을 반영해 메타버스, 스티커, 고스트, 플렉스페이스 등 4종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꾸몄다. 

10대들이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음원 스트리밍(벅스/멜론/지니/FLO), 앱마켓(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원스토어) 등에서 이용금액 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특별 적립되며 전 가맹점에서 이용 시 0.1%를 기본 적립해 준다. 

신한 밈 충전금액으로 신한플레이, 신한쏠에서 수수료 없이 송금할 수 있고 모바일 청소년 교통카드 등도 제공한다.

신한카드와 신한은행은 양사 앱을 통해 신한 밈을 신규로 발급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선포한 바 있다"며 "이에 발맞춰 협업을 통해 10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쉽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한 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