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비벼먹는 라볶이 스타일의 ‘팔도비빔면 컵’을 리뉴얼해 19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액상스프에 마늘과 홍고추, 사과 과즙, 양파를 가미해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김과 참깨를 넣어 고소한 맛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팔도비빔면’ 봉지면과 같은 맛이다.
나트륨 함량은 1190mg으로 기존에 비해 20% 정도 줄였다. 가격과 중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팔도는 올해 ‘팔도비빔면’ 봉지면과 용기면으로 연간 5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색다른 비빔면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팔도의 비빔면 시장점유율은 67%에 달한다.
한편 팔도는 팔도비빔면 출시 30주년을 맞아 고객사은대잔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러시아 바이칼호 해외여행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사은대잔치는 오는 8월10일까지 팔도랜드(www.paldoland.co.kr) 이벤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