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이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육군 부대를 찾아 지원 활동을 펼쳤다.
▲ LG이노텍이 지난 26일 육군 제2기갑여단을 찾아 군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LG이노텍] |
LG이노텍은 지난 26일 육군 제2기갑여단을 찾아 1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위문품은 LED TV와 최신형 에어컨 등으로 장병 생활관과 교육장에 설치할 예정이다.
2012년 육군 제2기갑여단과 '1사1병영' 자매결연을 맺은 뒤로 LG이노텍은 다양한 군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년 가전제품과 도서를 기증하는가 하면 부대 식당과 도서관 조명을 친환경 LED로 교체하고 회의실에 빔프로젝터를 설치하기도 했다. 지난해 10월에는 모범 장병 80여 명에게 뮤지컬 '그날들'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김희전 업무홍보담당(상무)은 "군 장병들의 헌신에 고마워하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며 "2기갑여단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육군 제2기갑여단은 매년 LG이노텍 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1일 병영 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LG이노텍 직원과 직원 가족 100여 명을 초청해 장갑차와 탱크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모의 전투훈련을 직접 체험하는 병영 캠프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