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더존비즈온, '위하고 T' 사용자 설명회 '전국 확대'

  • 2023.08.25(금) 11:20

전국 누적 신청자 5000명 넘어
"맞춤형 교육…업무혁신 사례도 공유"

더존비즈온의 '위하고 T' 사용자 교육 현장./사진=더존비즈온 제공

더존비즈온은 세무회계 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진행중인 '세무회계 사무소를 위한 위하고 T(WEHAGO T) 사용자 교육'이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지난 23일 광주에서 진행된 사용자 교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이날 대전을 비롯한 오는 29일 대구, 내달 1일 부산의 현장 참석 신청이 모두 마감됐다.

전국 누적 신청자 수는 5270명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되는 등 '위하고 T'에 대한 업계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고 있다.

특히 이번 교육은 지난달 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진행된 사용자 교육 이후 참여를 희망하는 전국 각지의 문의가 이어져 추가로 마련한 자리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신청 사흘 만에 1500석이 조기 마감된 첫 사용자 교육에선 시장에 빠르게 정착하고 있는 위하고 T를 선보이며 현장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클라우드·빅데이터 기반 플랫폼 '위하고 T'는 회계 프로그램인 '스마트 A'(Smart A)의 차세대 버전 '스마트 A 10' 기능을 담았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수임고객별로 요청업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홈택스 연결을 통해 자동으로 신고현황을 체크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위하고 T 엣지'(WEHAGO T edge)와 '나하고'(NAHAGO) 연동을 통해 수임처와 빠르고 편리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사용자 교육 과정은 '위하고 T'가 불러온 세무회계사무소 업무 환경 변화와 기초 설정 방법, 메뉴 활용 팁, 편리한 수임처 관리 비법을 소개하는 강의로 구성됐다. 위하고 T를 직접 사용하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운영하며 다양한 정보 역시 제공하고 있다.

'위하고 T 엣지' 연동만으로 수집자료를 손쉽게 제공받는 방법 등 주요 업무 개선 포인트도 제시한다. 수임처 직원과 연결해주는 개인용 앱 '나하고'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수임 결속력을 강화하는 방법도 설명해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끈다는 얘기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사용자교육은 위하고 T, T 엣지, 나하고 시연을 통한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방식으로 실제 업무혁신 사례까지 공유하는 등 세무업계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자리"라며 "세무회계사무소의 성장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위하고 T 도입은 곧 비즈니스의 혁신 가속화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에 참여하려면 더존비즈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교육 당일 참가 신청서를 지참해 현장에서 제출하면 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