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두산건설,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5월 분양

  • 2018.04.26(목) 16:55

용인 의료클러스터 개발 중심지 위치
중소형 위주 구성…실수요자 관심 높아

두산건설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419-1번지 일대에 짓는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를 오는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하 3층에서 지상 최고 32층, 1개동으로 건립된다. 전용면적은 69~84㎡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며 총 가구수는 1187가구 규모다.

단지는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어정역이 가까워 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기흥역으로 이동이 쉽다. 2021년 개통 예정인 GTX‧분당선 환승역 용인역(예정)을 이용하면 강남 삼성역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다.

▲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투시도

단지에서는 어정초‧중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중일초와 동백고, 강남대학교 등도 가깝다. 여기에 단지 주변에 이마트 동백점과 쥬네브월드, CGV 동백점 등 편의시설이 있어 이용이 쉽다. 동백호수공원과 한들공원 등도 가깝다.

단지가 들어서는 지역은 755병상 규모의 상급 종합병원인 용인 동백 세브란스병원이 2020년 준공될 예정이다. 제약‧의료기기‧바이오산업 등 의료연관 분야 기업들이 들어서는 용인 연세 의료클러스터가 개발될 예정이다.

또 기흥구 보정‧마북‧신갈동 일대에 경제신도시가 개발될 예정이라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직주근접성이 높은 신흥 주거지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전 가구는 4베이(방3‧거실 전면배치)로 설계되며 알파룸과 팬트리 등 혁신평면이 적용된다. 단지는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되며 단지 내에는 게스트하우스와 피트니스클럽 등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13년 만에 용인 동백동에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로 지역내 희소성이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수요자 관심이 높다"며 "용인 연세 의료클러스터와 경제신도시 등 주변 개발호재 수혜를 누릴 수 있는 단지여서 향후 프리미엄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6-4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에 마련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두산건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