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의 맥스(Max)는 스페셜홉 2015 '아메리칸 수퍼 아로마(American Super Aroma)'를 출시했다. 미국 내 크래프트 맥주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센테니얼홉(Centennial Hop)을 사용했다. 센테니얼홉은 미국의 대표 3C홉(Centennial, Cluster, Columbus) 중 하나로 강한 아로마 향을 가지고 있어 ‘수퍼 아로마(Super Aroma)’라 불린다.
하이트진로 측은 "2009년부터 매년 품절사태를 기록하며 수많은 매니아층을 양성해온 만큼 이번 제품도 맥스만의 차별화된 풍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애경의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코스메틱 헤어 브랜드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KERASYS Audrey HepburnTM)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명화 속 오드리 헵번을 모티브로 극손상 모발 집중케어 라인인 ‘케라틴 리페어’, 영양과 광채 충전 라인인 ‘캐비어 일루미네이팅’ 등 2개 라인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 대상 청정원이 분말 타입의 짬뽕양념 2종을 출시했다. 얼큰하고 매콤한 국물 맛의 ‘직화짬뽕’과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맛의 ‘나가사키식짬뽕’이다. 가격은 각 96g(3인분) 기준 3500원.

◆ 동원F&B는 ‘리얼 요리어묵’ 4종(고추야채, 오징어새우, 치즈, 고추야채사각)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두툼한 수제 어묵을 재현해낸 것이 특징. 밀가루가 아닌 순수 국내산 찹쌀로만 반죽했고, 100% 국내산 생채소를 사용했다. 가격은 고추야채, 오징어새우, 치즈가 각각 180g 한 봉에 2500원이고, 고추야채사각은 200g 한 봉에 2500원이다.

◆ LG생활건강은 ‘오휘 얼티밋 커버 CC쿠션’에 디자이너 양태오의 감성을 접목한 ‘오휘 X 양태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가격은 오휘 얼티밋 커버 CC쿠션 6만원, 오휘 퍼펙트 선 레드(50ml)과 오휘 퍼펙트 선 블랙(50ml)은 각각 3만8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