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황금연휴, 뭐해?

  • 2016.05.05(목) 08:01

식음료기업들이 황금연휴(5일~8일)를 맞아 커플 달리기 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우선 하이트진로가 후원하는 제3회 커플런 '이슬톡톡 너는 나의 봄' 행사가 이달 7일 뚝섬 한강 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커플을 대상으로 하는 이색 달리기 대회다. 뚝섬 한강 공원에서 출발해 강변역 한강 공원길을 돌아오는 코스다. '기분 좋게 발그레 콘서트'도 준비됐다. 커플런 페이스북(www.facebook.com/couplerun)과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참가비는 사전 접수 시 6만5000원(2인), 당일 접수는 8만원.

 


롯데월드몰은 이달 5~8일과 12~15일 두 차례에 걸쳐 '로맨틱 비어가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월드타워와 석촌호수 잔디밭 일대에서 맥주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다. 롯데월드몰에서 당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여권을 소지한 외국인에게 6000명 한정으로 클라우드 생맥주(400ml)와 감자칩을 증정한다.

 

 

농심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신대방동 본사 사옥을 '스낵동산'으로 꾸민다. 농심 스낵으로 만드는 스낵집 콘테스트, 행운의 돌림판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 매장에서 5월 한 달간 3대(代) 가족이 함께 매장을 방문하면 전 메뉴(음료·주류 제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워홈 외식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케세이호 ECC점 ▲ 오리옥스 코엑스 등 총 8개 지점이다.


 


 

맥도날드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에게 해피밀 세트를 무료 증정하는 '해피밀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5일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부모를 동반한 7세 이하의 어린이에게 매장당 선착순 100명씩 불고기 버거 해피밀 세트를 무료 제공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