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롯데면세점, 송파구와 손잡았다

  • 2016.11.04(금) 18:28

송파지역 관광객 유치 위한 홍보지원

롯데면세점은 4일 송파구청과 송파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4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송파구청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송파구 관광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 박춘희 송파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면세점은 송파구청과 함께 ▲송파구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 지원 ▲송파 관광특구 내의 외국어 메뉴판 교체 ▲맛집 가이드맵 제작 ▲지역 사회공헌활동 등을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송파구 관광장소를 중심으로 제작한 홍보 영상을 송파구청에 기증하기로 했다. 이 영상에는 롯데면세점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슈퍼주니어, 엑소(EXO) 등 아이돌그룹 멤버가 출연해 송파구의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잠실한강공원, 가락몰, 롯데월드타워 등을 찾아 관광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는 "롯데면세점은 송파지역에서 한류 스타들이 출연하는 패밀리 페스티벌을 정례적으로 개최해왔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송파구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펼치는 것은 물론 앞으로 더욱 긴밀한 협력을 통해 송파구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