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비비고 죽'. 지난 3월 말까지 700만 개를 팔았다고 합니다. 누적 매출은 180억원, 월 매출은 평균 35억원이라고 하는데요. 월 매출 10억원 이상이면 소위 '대박 상품'으로 통한다는데, 말 그대로 대박을 치고 있는 겁니다. 비비고 죽을 만든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정경희(사진) 수석연구원을 만나 대박의 비결을 들어봤습니다.
CJ제일제당이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비비고 죽'. 지난 3월 말까지 700만 개를 팔았다고 합니다. 누적 매출은 180억원, 월 매출은 평균 35억원이라고 하는데요. 월 매출 10억원 이상이면 소위 '대박 상품'으로 통한다는데, 말 그대로 대박을 치고 있는 겁니다. 비비고 죽을 만든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정경희(사진) 수석연구원을 만나 대박의 비결을 들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