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이쯤되면 '코리아 블프'…최대 90% 할인

  • 2021.06.25(금) 17:26

[포토] 코리아패션마켓 개막
백화점·온라인패션 등 참가

25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롯데백회점에서 열린 '코리아패션마켓 시즌3'에 참석한 한 고객이 행사중인 옷을 입어보고 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코리아패션마켓 시즌3'가 열렸다.

패션업계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로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25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롯데백회점에서 열린 '코리아패션마켓 시즌3' 개막식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퍼포먼스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이은철 W컨셥코리아 대표, 황범석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 박진규 산업통상자원부 차관, 한준석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김기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부회장. /이명근 기자 qwe123@

코리아패션마켓은 경기침체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패션업계의 위기 극복을 위한 행사로 지난해 두 차례 개최됐다.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과 국내 온라인 패션 전문플랫폼인 네이버, 무신사, W컨셉 등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은 14개 점포와 온라인에서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아웃도어 등 241개 패션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 14개 점포와 온라인에서 진행/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이날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열린 개막 행사에는 박진규 산업통상자원부 차관과 한준석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 이상운 한국섬유산업연합회 부회장, 황범석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 이은철 W컨셉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롯대백화점몰 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100라이브'에는 박 차관이 직접 제품 판매에 참여하는 특별방송이 편성됐다. 

평소보다 저렴해진 옷 구경하는 시민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박 차관은 축사에서 "정부가 지원하고 유통업계가 상생 협력에 화답해 탄생시킨 코리아패션마켓을 통해 소비 진작의 불씨를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진규 산업통상자원부 차관이 25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열린 코리아패션마켓 시즌3 개막식에 참석해 롯데백화점몰 100live(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패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박진규 산업통상자원부 차관이 25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열린 코리아패션마켓 시즌3 개막식에서 판매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