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들의 핵심인 '맛'을 소스로 구현하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짜파게티 만능소스'와 '배홍동 만능소스' 등에 이어 이번에도 새로운 소스를 선보였다.
농심은 만능소스 시리즈 신제품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와 ‘사천짜파게티 만능소스’를 출시했다. 농심만의 ‘먹태청양마요맛’과 대표 짜장라면 ‘짜파게티’의 매운맛 버전을 소스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는 인기스낵 ‘먹태깡’으로 소비자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는 농심만의 고소하고 알싸한 ‘먹태청양마요맛’을 여러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마요네즈 소스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다진 청양고추와 북어분말 건더기로 특유의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치킨마요덮밥과 같은 요리 식재료는 물론 술안주 디핑소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사천짜파게티 만능소스는 매콤한 사천식 짜장맛을 담았다. 볶은 춘장과 고춧가루, 양파를 활용해 사천짜파게티의 깔끔하게 매운 풍미를 담아 육류, 해산물, 튀김 등 모든 요리와 매콤하게 어울린다.
농심 관계자는 “작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먹태깡을 소스로 새롭게 즐기는 먹태청양마요 만능소스, 짜파게티의 매콤한 버전인 사천짜파게티 만능소스를 활용해 나만의 홈쿡을 간편하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