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설 선물 화장품을 고민한다면"…컬리, '뷰티컬리페스타' 연다

  • 2025.01.13(월) 09:31

3500여 개 상품 최대 83% 할인
선론칭·신규 입점브랜드 상품 선봬

/그래픽=비즈워치

컬리가 새해 첫 뷰티 빅세일 행사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한다. 설 명절 선물 수요를 겨냥하기 위한 행사로 풀이된다.

컬리는 오는 20일까지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보습케어와 안티에이징, 홈에스테틱 등 3500여 개 상품을 최대 8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컬리는 달바, 라 메르, 라로제 등 460여 개 유명 상품에 혜택을 제공하는 페스타딜을 비롯해 랜덤 쿠폰(매일 오전 11시), 첫 구매 5만원팩, 타임 세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엔 뷰티컬리가 단독 선론칭하는 상품도 있다. 크리니크 'NEW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이번 페스타에서 컬리가 단독으로 선론칭한 제품이다. 구매용량에 따라 동일 라인의 로션을 증정한다.

뷰티컬리페스타 /사진=컬리

컬리 최초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라로제 안티퍼티그 아이 컨투어 수분스틱 15㎖와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기획세트, 랑콤 NEW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50㎖ 등이 있다.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상품들이다.

컬리는 이번 행사에서 신규 입점 브랜드 제품도 소개한다. 테라비코스와 스와니코코, 탈리다쿰 등의 히알루론산 3000 링클 앰플 패드와 펩타이드 아이크림, 페이스 크림 등이 있다. 오는 15일에는 '뷰티컬리 스페셜 라이브방송'에서 피부 보습력과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랑콤 크림과 세럼 상품을 소개한다.

컬리 관계자는 "올해 첫 뷰티컬리페스타에서는 보습케어와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크림과 앰플, 에센스 등의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새해를 맞아 가족과 연인, 친구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와 기획상품 등을 준비한 만큼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