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가 올해 선보인 '1900김밥'과 '900삼각김밥'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두 제품이 나란히 김밥 카테고리 압도적 1위 제품인 참치마요김밥·참치마요삼각김밥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마트24는 지난 1월 1일부터 이달 24일까지 김밥과 삼각김밥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1900김밥이 40만개 이상 팔리며 참치마요김밥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달 초 출시한 900삼각김밥도 전통의 1위인 참치마요삼각김밥을 제치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이달 가성비 먹거리인 '상상의끝' 라인업을 디저트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이달과 다음달 초 '2900덮밥'·'2200치즈버거'·'3000연탄브라우니'·'1000블랙커피' 등 5종을 추가로 내놓는다.

2900덮밥은 런천미트, 옥수수, 에그스크램블, 데리야끼 및 마요소스 등 다양한 원재료로 구성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업계 최저가 덮밥(3900원)보다 1000원 저렴한데다, 특제 양념으로 제조한 볶음김치까지 반찬으로 더했다. 2200치즈버거 역시 업계에서 판매하고 있는 햄버거 상품군보다 낮은 초저가에 4.5인치 빅번과 불고기패티, 더블치즈, 할라피뇨를 넣었다.
상상의끝은 이마트24가 올해 초 선보인 초가성비 PB브랜드다. 이마트24는 상상의끝을 통해 김밥, 삼각김밥, 비빔밥 등 먹거리부터 디저트, 파우치 음료까지 상품군을 확대해 '편도족'과 '편디족(편의점 디저트를 즐기는 사람)'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공승준 이마트24 FF팀장은 "고물가와 런치플레이션이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초저가 상품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도 크다"며 "상상의끝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