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의 브랜드 가치가 9년 연속 업계 1위를 기록했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용카드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는 기업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 평가관리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매년 4~6월 서울과 6대 광역시 성인남녀 12만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통해 평가한다.
신한카드는 고객맞춤형상품 체계인 '딥(Deep)'의 론칭과 광고활동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를 평가받고,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인정받은 성과라고 설명했다.
신한카드는 '신한FAN'으로 앱카드 부문에서도 1위에 선정됐다. '신한FAN'은 지난 2013년 4월 업계 최초로 도입된 앱카드다. 론칭 5년이 지난 현재 총회원수는 1000만명이 넘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신한카드의 압도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대한민국 1등 카드사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는 기업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 평가관리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매년 4~6월 서울과 6대 광역시 성인남녀 12만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통해 평가한다.
신한카드는 고객맞춤형상품 체계인 '딥(Deep)'의 론칭과 광고활동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를 평가받고,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인정받은 성과라고 설명했다.
신한카드는 '신한FAN'으로 앱카드 부문에서도 1위에 선정됐다. '신한FAN'은 지난 2013년 4월 업계 최초로 도입된 앱카드다. 론칭 5년이 지난 현재 총회원수는 1000만명이 넘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신한카드의 압도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대한민국 1등 카드사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