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알림]새 10년을 함께 할 경력기자를 모십니다

  • 2022.11.18(금) 15:08

친절하고 깊은 경제이슈 분석으로 입지를 굳혀온 <비즈니스워치>가 새 10년을 함께 할 경력기자를 모십니다. 모집 분야는 산업·금융·증권·유통·부동산 등 경제 전반입니다.

잘하는 걸 더 잘할 수 있도록, 당신과 우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경제 기자로서 자기 일을 사랑하고 다양한 협업을 두려워하지 않는 인재를 환영합니다. 단단한 글쓰기와 취재력을 바탕으로 각 분야에서 전문 지식과 식견 갖춘 분, 지금은 조금 부족하더라도 그럴 준비와 의지가 있는 분들이 저희 동료가 되어 주십사 합니다.

<비즈니스워치> 로고 위에는 '다르다'라는 머릿말이 붙어 있습니다. 정확한 사실에 근거해 같은 사안이라도 더욱 새롭고 깊이 있는 관점을 갖춘 콘텐츠를 만들어 가려 2013년 창간 때부터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털 등 각종 채널의 160만 구독자들이 성원해주고 계십니다.

비즈니스워치 편집국은 기자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려 애씁니다. 매주 금요일 재택근무가 그 중 하나입니다. 의미 있는 콘텐츠 생산과 기자 개인의 성장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 합니다. 

저희가 맞을 새 10년을 실력 있는 당신과 함께 걷고 싶습니다.

[모집 요강]

◎ 직종 : 취재기자(경력 2년 이상)

◎ 분야 : 산업 증권 금융 유통 부동산 등 경제 전반

◎ 인원 : ○명

◎ 학력 : 대학교(4년) 졸업 이상(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전형 : 서류(12월 2일 마감), 실무진 면접(1차), 임원진 면접(2차) ※면접 일정은 개별 통보

* 지원방법 : 이메일 제출(recruit@bizwatch.co.kr)

* 제출서류 : 기본적으로 자유형식 입니다.(아래한글 권장, MS워드·PDF 등 문서파일 가능)

1. 이력서 - 본인의 신상과 경력과 역량, 가능성을 알아볼 수 있는 내용을 채워주세요.(각종 증명서·자격증·어학성적·수상기록 등 별첨, 추후 제출 가능)
2. 자기소개서 - 경력, 지원 이유, 지망 업무분야(산업·증권·금융·유통·부동산·기타 등) 등을 기술해주세요.
3. 자신 있는 기명기사를 소개해 주세요.(3~5건, 링크 혹은 문서 첨부)

*문의 전화 : 02-783-3311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